스포츠
안세영, 금메달 이뤘지만..대한배드민턴협회와 갈등 '부상 관리 문제·소통 부족'
2024-08-06 13:34
파리올림픽 배드민턴 여자 단식에서 금메달을 딴 안세영이 대한배드민턴협회를 비판해 문체부는 올림픽을 마친 후 경위를 파악하고 개선 조치를 검토할 계획이다. 안세영은 대표팀의 부상 관리가 미흡했다며 실망감을 표출했고, 협회의 선수 지원과 소통 부족에 대해서도 강하게 비판했다.
경기를 마친 안세영은 "항저우 아시안게임 때 입은 부상이 심각했는데 대표팀이 이를 가볍게 생각했다"라며 "이 순간을 끝으로 대표팀과 계속 가기는 힘들 것 같다"고 갈등을 드러냈다. 공식 기자회견에서도 협회가 선수 자격을 박탈하거나 방임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며, 배드민턴 발전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그는 이후 SNS를 통해 추가적인 의견을 밝혔고, 협회나 감독에 대한 비판이 자극적인 기사로 왜곡되는 것에 대한 유감을 표시했다. 안세영은 자신이 말한 것은 선수 보호와 관리 문제이며, 은퇴를 암시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다.
BEST 머니이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