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전도연, '핑계고'서 유재석과의 불편한 케미 폭로! 시청자 반응은?
2024-08-06 14:05
5일 전도연은 '리볼버' 인터뷰에서 '핑계고'의 촬영이 불편했다고 밝히며, 유재석과의 관계가 그리 친밀하지 않다고 언급했다. 그는 유재석의 일방적인 친분 강조와 애쓰는 모습을 보는 것이 불편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 사적인 대화나 친밀한 관계가 없었다고 설명했다.
전도연은 "'요정재형'은 편하게 촬영했지만, '핑계고'는 정말 불편했다"라고 말하며, "제가 리액션을 잘 못하고 유재석 씨가 애쓰는 걸 보는 게 편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또 유재석과 핑계고를 찍고 나서 전화번호를 교환하고 문자도 받았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도연의 솔직한 발언 이후, ‘핑계고’ 영상은 조회 수 348만 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시청자들 사이에서 전도연의 태도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 일부 시청자들은 전도연의 솔직함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유재석과의 티키타카가 재미있었다고 반응했다. 반면, 다른 이들은 전도연의 태도가 무례하다고 지적하며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댓글에서 일부는 전도연의 투명하고 솔직한 화법이 오히려 매력적이라고 평가하는 반면, 다른 이들은 예능 프로그램과 맞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BEST 머니이슈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